본문 바로가기

Data

페이팔 신용카드 결제와 일본은행으로 송금하기


은행으로 송금

 

일본은행으로 송금:15만엔 이상은 일본은행으로 송금하셔야합니다. 일본 은행측 외환 수금 수수료가 추가 필요합니다.   송금시 도매재팬(domejapan.com)에서 보낸 인보이스(invoice)를 첨부합니다.
※15만엔 이상인 수입품에는 관할 세무서에서 증여세 부과 사례가 있습니다. 증여세를 소명하기 위해서는 은행 송금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KEB하나(구 외환)은행 오사카지점으로 송금】 「송금액+3400엔」(외환은행 수금 수수료2500엔+타은행으로 송금수수료900엔)을 보내셔야합니다. KEB하나은행에서 보내면 당일 송금되는 번개송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UFJ은행으로 송금「송금액+2500엔」(UFJ은행과 직접 연결된 국내은행에서 송금하는 경우- 예:하나은행) 혹은 「송금액+4500엔」(UFJ은행과 직접 연결되지 않은 은행에서 보내는 경우)

 한국은행으로 송금:2차 결제분(국제 운송요금)과 소액 결제금은 원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결제       

 

 ● 신용카드(체크카드포함) 결제는 페이팔(PayPal) 신용카드결제를 이용하며, PayPal 회원은 물론, 비 회원도 이용가능합니다.    ※ VISA, Master가 붙은 체크카드로도 결제 할 수 있습니다

 ● 주로 도매컨택 의뢰의 서비스 요금지불, 특정몰 개인 구매대행 1차결제분, 배송요금 2차결제분 등에 사용하며 카드수수료가 별도 추가됩니다. 


1) 구입 절차의 지불 방법으로 Paypal 신용 카드를 선택한 경우 구입 완료 후에 다음과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시점에서는 아직 결제는 완료되어 있지 않습니다. "지불수속(PayPal)"를 클릭하십시오.

 

2) 귀하의 컴퓨터 상태에 따라 아래의 화면이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PayPal 계정이 없는 경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표시되지 않는 경우는 생략합니다. ( PaPal 계정이 없는 경우, 신규등록하시면 회원가입비로 자동으로 US 1$결재됩니다.)

 

3) 다음 고객의 카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입력이 완료되면 주문 확인하고 하단의 노란색버튼(Review and Continue)를 클릭합니다. 
※ 고객님의 카드는 오류가 나오고 결제가 완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경우는 다른 카드로 결제 하시거나 지불 방법의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 이름과 주소는 한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하단의 노란색버튼(Pay Now)를 클릭하여 결제를 완료합니다.


 

5) 계속(Continue)버튼을 클릭하면 쇼핑몰로 돌아가서 주문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은 자동메일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페이팔 회원가입도 할 수 있습니다. 

 

 

6) 쇼핑몰로 돌아오면 아래와 같은 주문내역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은 자동메일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도매수입 신청  (0) 2013.02.03